본문 바로가기
독서 기록/왓챠피디아_책 코멘트 모음

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

by B Diary 2024. 8. 19.

독서 기간: 2024년 8월 14-15일

독서 방법: 전자책, 크레마클럽

 

코멘트

내가 읽은 '블로그' 관련 책 중에 가장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지식이 가득 담겨 있는 유용한 책이었다. '블로그'를 주제로 한 책들을 찾는 독자들에게 가장 알맞는 정보를 제공하는 책이라고 생각된다. 본인이 어떻게 인플루언서가 되었는지 감격에 취해 마음가짐, 기본 글쓰기 등에 관련해 대부분의 지면을 할애하는 책들이 있는데, 사실 그런 글들은 꼭 블로그 주제가 아니어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내용들이므로 무용하게 느껴졌다. 특히, 이 책은 이미 'IT/테크' 분야의 인플루언서인 저자가 본인이 직접 테스트 해 본 다양한 실험과 풍부한 예시를 소개하여, 같은 목표를 꿈꾸는 내게 큰 도움이 되었다. 내가 셀렉션으로 묶어둔 6개의 블로그 관련 책 중, 딱 하나만 고른다면, 이 책을 고르고 싶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