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fine Problem
프로덕트 매니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를 정의하는 것이다.
모든 성공한 프로덕트는 날카로운 문제 정의에서 출발했다. 이에 대한 여정을 잘 정리한 몇 가지 국내 사례를 소개한다.
육아용품 브랜드 Konny의 브랜드 스토리: https://konny.co.kr/brandstory.html
Konny
나다운 육아의 시작 | 코니 공식몰
konny.co.kr
여성 속옷 브랜드 페어티의 브랜드 스토리: https://imweb.me/blog?idx=199&utm_source=imweb&utm_medium=email&utm_campaign=newsletter_insight&utm_content=231115
‘설득 3단계’로 매출 4.5억 달성! 페어티의 상세페이지 노하우
단일 제품, 그것도 오해와 편견이 가득한 티팬티라는 제품으로 1년 만에 4.5억 매출을 달성한 브랜드 페어티. 몇 번의 펀딩을 통해 팬덤이 생겼고, 이에 힘입어 최근 자사몰까지 론칭하게 되었는
imweb.me
'PM Care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M/프로덕트 매니저] 우선순위 편 (0) | 2023.12.02 |
---|---|
[CEO/창업가/스타트업] 제품 비전과 제품 전략 편 (2) | 2023.12.01 |
[아티클 추천] (퍼블리) 1:1 미팅 왜, 어떻게? (0) | 2023.01.25 |
[알토스 인사이트콘] 일잘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(0) | 2022.12.04 |
[커뮤니케이션 팁] 상대방의 시간을 아껴주면서 도움 받는 법 (0) | 2022.11.02 |